대전시설公, 고객만족도 조사『5년 연속 1위』 국회방송 대전 장현주 수석부장 |
2016년 06월 27일(월) 13:01 |
대전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근종)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다.
공단에 따르면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평가원 주관으로 실시된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대전시설관리공단이 5년 연속 환경시설공단군 중 최고 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이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공정한 조사결과를 위해 총 400개의 샘플을 추출하여 무작위 전화조사로 진행되었으며, 개입방지를 위해 기관장 서약서 제출, 현장검증반 운영 등으로 엄격하게 평가되었다.
공단은 그동안 고객 접점 CS 아카데미 운영, VOC 분석을 통한 후속조치, CS 우수사원 및 베스트 친절왕 선발, 사업장별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점검 등 고객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고객만족 경영을 추진하여 왔다.
김근종 이사장은 "앞으로도 전 직원이 안전제일, 시민행복, 고객만족으로 신뢰받는 혁신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실천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평가원 주관으로 실시된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대전시설관리공단이 5년 연속 환경시설공단군 중 최고 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이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공정한 조사결과를 위해 총 400개의 샘플을 추출하여 무작위 전화조사로 진행되었으며, 개입방지를 위해 기관장 서약서 제출, 현장검증반 운영 등으로 엄격하게 평가되었다.
공단은 그동안 고객 접점 CS 아카데미 운영, VOC 분석을 통한 후속조치, CS 우수사원 및 베스트 친절왕 선발, 사업장별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점검 등 고객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고객만족 경영을 추진하여 왔다.
김근종 이사장은 "앞으로도 전 직원이 안전제일, 시민행복, 고객만족으로 신뢰받는 혁신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실천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회방송 대전 장현주 수석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