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5주년 경품 대잔치 ‘성료’

곡성축협 하나로마트…1등 골드바 등 100여 명 경품 증정

/김래성 기자
2024년 06월 19일(수) 10:17
곡성축협(조합장 김형조·인물사진)은 개점 5주년을 맞아 지난 5일 오후 3시 축협 하나로마트 2층 대회의실에서 온라인 경품 추첨식을 진행했다.

이날 경품 추첨식은 공정한 진행을 위해 경찰관 1명이 참관한 가운데 축협 하나로마트 회원이 가입한 네이버밴드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생중계로 진행 됐으며, 축협 임원들이 경품추첨에 동참했다.

이날 101명을 추첨해 1등 당첨자 1명에게 골드바(10돈), 2등 2명에게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3등 3명에게 UHD TV 65인치를 각각 증정했다.

또 4등부터 7등까지 한우구이용세트, 흑돼지구이용세트, 크리넥스 롤화장지, 잘풀리는집 각티슈 등을 단계별로 추첨해 소정의 경품을 전달했다.

김형조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곡성축협 하나로마트 개점 5주년 기념 경품 대잔치 행사에 참여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조합원과 지역민을 위한 대표 쇼핑센터로 발돋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조합장은 이어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곡성축협 하나로마트가 되겠다”면서 “조합원과 지역민들이 더 많이 애용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곡성축협 하나로마트는 개점 5주년을 맞아 4월 25일부터 지난 4일까지 41일간 고객감사 경품사은 대축제를 벌여 본점과 지점에서 응모권을 받아 이날 추첨식을 가졌다.
/김래성 기자
이 기사는 곡성일보 홈페이지(http://www.ecnb.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ecn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