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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군, 2016년 상반기 민원처리기한 단축률 사상 최대
장도현 부국장 alwk1067@naver.com
2016년 07월 04일(월) 14:27
평창군에서는 2016년 상반기 민원처리기한 2일이상인 민원 2만 1,525건 가운데 단축처리한 민원이 6,461건으로 단축률은 지난해 55.5%에서 63.7%로 사상 최대라고 밝혔다.

군은 지난2008년부터 신속한 민원처리와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을 선정하여 포상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하며, 민원행성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민원사무를 법정처리 기간보다 빨리 처리했을 경우 담당공무원의 개인별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누적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로 민원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도이다.

심재국 군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를 통해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유도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민원처리로 행복한 군민만족의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도현 부국장 alwk106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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